***비봉 대도량 답사***
일 시 : 2012년 4월 1일 (일) 10 : 00
장 소 : 비봉산하 대도량
주 체 : 현풍화동회(玄風和同會)
동참자 : 김성도 법사님. 임원호 법사님.묘현행 보살님. 강도경사장님,오성오사장님
'현풍화동회'(玄風和同會)는 파란하늘을 벗삼아 "비봉 산하 대도량" 답사를 즐겁게 잘 다녀 왔습니다. 임진년의 4월 첫째날, 봄내음 풍기는 쌀쌀한 날씨이지만 하늘은 우리를 반겨 맞이하는 듯, 구름한점 없 는 파란하늘을 들어낸, 맑은 날씨였습니다. 먼저 역사를 머금고 있는 유명사찰 "승가사"를 예방하여 참배하고 비봉으로 향하였습니다. 아침과는 달리 날씨가 따뜻하고 온화한 봄날을 만들어, 제법 땀을 흘렸
습니다. 땀을 흘리며, 늠늠하고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비봉산 정상 까지 산행을 하였습니다.
정상에서 산하 를 내려다 보니, 서을 시내가 바로 눈앞에 다가 와 있었습니다. 천혜 자연이 주는 맑은 산소를 만끽하고, 산하 대도량을 찾아 예를 올리고 우리 일행은 담소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왼쪽으로 저멀리보이는 청와대 뒤산(백악산) 과 오른쪽으로 보이는 인왕산, 정면으로 멀리 보이는 남산, 등이 뿜어대는 자연 경관이 정말로 아름다웠습니다. 이러한 모든 우주 자연 환경에 우리들은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
오늘 이자리에 동참하신 김성도 법사님을 비롯한 여러분,
그리고 모든 불자여러분, 부처님 가피로 늘 건강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김성도 법사님, 묘현행 보살님, 오성오 사장님 , 임원호 법사님"
"강도경사장님, 임원호 법사님"
"비봉 산신 대보살님께서 자비와 복덕을 내려주신 큰 바위(복돌)"
***현풍화동회(김성도법사)는 사업발전을 위한 기도행사(2012. 4. 8 .일요일)를 비봉산하 대도량에서 여법하게 마치었습니다. 동참자는 김성도 법사님과 장회장님, 묘현행 보살님, 혜일 임원호 법사님이 동참하셨습니다. 비봉산하 대도량에서 많은 가피를 내리시어 사업발전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리라 사료됩니다. 사업발전 기도행사에 동참하신 모든 분, 늘 자비복덕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도우스님 승무도"
"지리산 이끼 폭포"
"북한산 인수봉"
"진안 부귀산 사랑바위"
"진안 부귀산"
"설악산 공룡능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