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 기 명 상
(동트모의 가을 추억)
일 시 : 2018년 11월 11일 (일) 10:00
장 소 : 구일역에서 선유도역까지 뚝방의 길
주 체 : 동트모 (동이트는 모임)
동 참 자 : 김동훈 회장 과 동트모 회원들
동트모(김동훈 회장)에서는 빨강, 노랑, 파랑 단풍이 한잎 두잎 떨어지는 아름다운 일요일, 동트모 회원들의 건강을 위하여 걷기 명상을 실시 하였습니다.
오늘은 11,11일 11명이 동참을 하였습니다 . 신기하게도 11일이 계속 연결되어 아마도 동트모 의 앝날이 한층더 밝아지리라 확신합니다. 약간의 안개도 끼어 있는 가을날입니다. 빨갛게 물든 단풍잎이 솔솔불어 오는 바람에 한잎 두잎 떨어지는 낙엽을 감상하면서 즐거움을 만끽 하였습니다.
동트모 일행은 어린시절을 연상하면서 떨어지는 낙옆 을 보고 깔깔 웃기도하고, 재미난 이야기를 나누며 길을 걸었습니다. 시간의 호름은 금년도 시작한지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11월을 지나고 있습니다. 참빠릅니다.
이 아름답고 힘에 찬 가을의 기를 흠뻑받아 동트모 회원님들은 멋지고 아름답게 긍정적으로 좋은일 많이 하시고 열심히 정진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오늘 복을 많이 받으셨습니다. 동트모 파이팅!
약 2시간을 활둉하여 걷기 명상을 마치고, 가을에 맞는 추어탕에 막걸리를 겯드려 맛있게 점심공양을 하였습니다. 오늘의 걷기명상은 운치있는 오색의 가을 단풍에 힘을 얻어 다른 날보다 더욱 더 동트모 회원님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리라 확신합나다.
김동훈 회장님을 비롯하여 동참하신 모든 분,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관세음 보살 관세음보살 나무 관세음 보살